삼성제약, 건기식 ‘버디랑’ 출시
상태바
삼성제약, 건기식 ‘버디랑’ 출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4.28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활동 에너지 보충 도움

[프레스나인] 삼성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Fitting Lab)’에서 관절, 스포츠 라인의 신제품 ‘버디랑(BIRDIE RANG)’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주요 성분으로는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로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르기닌, 근육의 회복, 성장, 손실 예방 및 피로 감소 등 근육활동에 필요한 가지사슬아미노산(branched chain amino acid, BCAA), 신체 활동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포도당을 비롯해 홍삼농축액, 맥아추출물 등의 프리미엄급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버디랑은 젤리형 스틱포로 하루 1포 골프 전 후로 씹어서 섭취하는 것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제품은 자사몰인 피팅랩 사이트(https://fittinglab.co.kr/)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스토어, 지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15g x 10포로 4인 라운딩 기준 2회분이 들어있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즈음 운동 시 근손실 방지뿐 아니라 활력과 스테미너에 도움을 주는 버디랑을 론칭했다”며, “포도맛 젤리 형태로 스틱포에 포장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섭취하기 편한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제약은 지난해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Fitting Lab)’을 공식 론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