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버리, ‘2022 바이오인터내셔널 컨벤션’ 참가
상태바
셀리버리, ‘2022 바이오인터내셔널 컨벤션’ 참가
  • 염호영 기자
  • 승인 2022.06.0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제약 파트너社와 TSDT 플랫폼기술 라이센싱-아웃협상

[프레스나인] 셀리버리는 ‘2022 바이오인터내셔널 컨벤션(BIO International Convention)’에 참석해 그간 비대면으로 진행했던 글로벌 제약 파트너社와 대면 라이센싱(Licensing) 협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13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 된다.

‘2022 바이오인터내셔널 컨벤션(BIO International Convention)’. 사진/셀리버리

바이오 인터내셔널은 팬데믹 이후, 대면미팅 방식으로 전환 돼 진행한다. 셀리버리는 이번 행사에서 그동안 비대면으로 논의를 진행했던 TSDT 플랫폼기술 및 신약후보물질의 라이센싱 아웃(L/O)을 조율중인 세계 10위권 글로벌 제약 파트너社와 최종 기술이전 협상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셀리버리는 지난 4월 파트너 제약사의 주재국 방문 이후 도출된 추가 데이터와 특허 및 과학 실사(IP & Scientific Due Diligence) 결과를 바탕으로 라이센싱 조건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가 이루어질 것이며, 또 지난 5월 말 계약기간이 연장된 프리드리히 운동실조증 치료제 공동연구개발에 대한 라이센싱 협의도 진행될 것으로 전망했다.

아울러 라이센싱 협상뿐만 아니라, 글로벌 제약파트너社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TSDT 플랫폼기술과 이를 적용한 유전자치료법과의 융합 그리고 감염병 치료신약인 iCP-NI 등 주요 신약후보물질의 라이센싱 및 지역판권 등에 대한 협의도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셀리버리 관계자는 “그동안 비대면으로 소통했던 글로벌 파트너社 사업개발본부(BD)와 얼굴을 맞대고 본격적인 협상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라이센싱 협상을 통해 우리의 플랫폼기술과 후보물질의 가치를 확고히 주지시킬 것이며, 최선을 다해 빠른 성과창출을 이루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