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원사이언스,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상태바
제뉴원사이언스,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3.05.1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경영 성과‧중대성 평가 등 공개

[프레스나인] 제뉴원사이언스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를 담은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뉴원사이언스CI
사진/제뉴원사이언스CI

제뉴원사이언스는 ‘오늘보다 더 건강한 내일을 만든다(Creating Healthier Tomorrows)’라는 미션 아래 ESG 경영을 시행하고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발간한 보고서로, ‘신뢰받는 기업, 바른 기업, 건강한 기업’이라는 테마로 제작했다. 

제뉴원은 이번 보고서를 통해 전년 대비 상향된 수치의 ESG 경영 성과와 중대성 평가, 최근 3개년의 재무 및 비재무 성과를 공개했다. 또 제뉴원 구성원 모두가 준수해야 하는 가치와 사업 운영 목표, 전략 실행을 위한 구체적 방안 등의 내용을 담아 회사의 목표와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고 전했다. 

보고서는 국제 보고 기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스탠다드 2021 지표에 따라 작성했으며 제3자 검증 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정확도와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이삼수 제뉴원사이언스 대표는 ”ESG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는데 있어 우리가 무엇을, 어떻게, 왜 하는지에 대한 답을 제공한다”면서 “제뉴원사이언스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사회에 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