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바이오그룹, R&D‧영업마케팅 경력직원 공채
상태바
차병원·바이오그룹, R&D‧영업마케팅 경력직원 공채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3.05.2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원서 접수

[프레스나인] 차병원‧바이오그룹은 연구개발(R&D) 역량을 확보하기 위해 경력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차병원·바이오그룹 경력직원 공채 포스터 사진/차병원·바이오그룹
차병원·바이오그룹 경력직원 공채 포스터 사진/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분야는 난임연구, 제제연구, 백신개발, 세포치료제 연구 등 R&D 분야를 비롯 사업개발, 경영전략, 국내·해외영업, 글로벌 마케팅, 전산 등이다. 모집 기관은 종합연구원, 의료재단, 분당차병원, 차움과 차바이오텍‧CMG제약‧차백신연구소‧차메디텍‧차헬스케어 등 차바이오그룹 5개 계열사, 기업본부 등 10곳 이다. 

지원자는 오는 28일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차바이오텍을 비롯한 산하 기관에 글로벌 전문가를 영입하고 R&D 부문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경력 공개채용에서도 세포치료제와 백신, 의료기기 등의 분야에서 차별화된 경력 인재를 확보해 그룹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7개국 86개 기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을 가진 국내 대표 바이오 메디컬 그룹으로 ▲3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위탁개발생산(CDMO) 본격 진출 ▲개발 중인 세포치료제, 백신치료제의 상업화 및 기술이전 준비 ▲메신저리보핵산(mRNA), 신약디자인 연구 등 신규 사업을 위해 인력을 충원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담당 직무별 연구 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인재육성을 위해 ‘연구원 박사과정’, 경영학석사(MBA)와 바이오‧헬스케어 교과를 접목한 ‘바이오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 그룹 내 우수 인재를 선발해 미국‧호주 등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하는 ‘글로벌 전문가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직원들에게 의료비 혜택을 주고 있으며,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