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나인] KB증권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해외주식 및 디지털 자산 투자를 아우르는 '슈퍼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전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KB증권 위탁계좌를 처음으로 개설한 고객 중 빗썸 계정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양사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각 사 플랫폼을 연계한 대규모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KB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코인 관련 기업 미국 소수점 주식 패키지(선착순 2만명) 또는 4만원 상당의 레버리지/인버스 미국주식(선착순 1만명)을 증정한다.
코인 관련 기업 미국 소수점 주식 대상 종목은 △MSTR(비트코인 투자) △COIN(거래소) △NVDA(GPU) △RIOT(채굴) 등이다. 레버리지/인버스 미국주식의 경우 비트코인/테슬라 레버리지/인버스 ETF 종목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고, 대상 종목은 △BTCL(비트코인 2x) △BTCU(비트코인-2x) △TSLL(테슬라 2x) △TSLZ(테슬라 -2x) 등이다.
또한 주식 자산을 보유하거나 해외 주식을 거래한 고객은 포르쉐 마칸(1대) 경품 추첨에 응모하거나 5000원 상당의 해외주식쿠폰(선착순 1만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르쉐 마칸은 이벤트 신청자 수가 1만명을 돌파해야 추첨을 진행하며 럭키볼이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해외 주식 거래 금액 10만원당 또는 국내/해외주식 자산 500만원당 럭키볼이 하나씩 쌓인다.
KB증권은 비대면 위탁계좌를 처음 만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주식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규 고객을 위해 온라인 국내주식 평생 수수료 우대 혜택 및 미국주식 6개월 수수료 완전 0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해외주식과 디지털 자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동시에 확대되는 흐름 속에서 고객들이 글로벌 자산으로 투자 범위를 확장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고객 중심의 투자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외부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투자 기회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