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상태바
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 김창원 기자
  • 승인 2025.07.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와 복용 간편한 스틱형 제품…약국 중심 마케팅 전개

[프레스나인]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휴대와 복용이 간편하고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액상형 스틱 포장 일반의약품 ‘마그라민 리퀴드 더블액션’과 ‘라라포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그라민 리퀴드 더블액션’은 마그네슘 및 비타민 B군 보충제로, ▲육체 피로 ▲체력 저하 ▲근육 경련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이 제품에는 체내 흡수가 용이하고 설사와 같은 부작용이 적은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을 유효 성분으로 사용하였으며, 1일 영양소 섭취 기준을 고려해 1포당 함량을 2400mg(마그네슘으로서 300mg)로 강화해 하루에 한 번, 1포만 복용하면 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라라포스’는 ▲정신적·신체적 기능 무력 증상의 보조 요법 ▲회복 기간(아미노산 결핍 상태) 동안의 보조 요법 등에 적응증을 지니는 아르기닌 보충제이다.

‘라라포스’에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서 세포의 에너지 대사와 호르몬의 작용 등에 관여하는 아르기닌과 아스파르트산이 복합체 형태(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수화물 5290mg)로 포함돼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니즈와 소비 스타일은 물론, 체내 흡수와 효과 발현 같은 약리적 특성을 고려해 성분 및 제형, 포장 형태 등을 채택했다”며, “약국 시장을 중심으로 복용 편의성과 빠른 흡수 등 제품 속성을 살린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일동제약
사진/일동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