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선정
상태바
엘리샤코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선정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4.2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부문 수상…브랜드 신뢰 등 5개 평가서 높은 점수

[프레스나인]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인 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는 지난 2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 소비자 포럼이 공동 조사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평가 행사다. 6회째를 맞이한 가운데 올해 116만3618명에 달하는 소비자 조사에서 엘리샤코이가 천연화장품 가운데 가장 우수한 브랜드로 선정됐다.

엘리샤코이는 천연화장품 부문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평가 항목에서 타 경쟁 브랜드들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광재 엘리샤코이 대표는 “앞으로도 건강한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