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젠사이언스, 이승민 커뮤니케이션실장 영입
상태바
팜젠사이언스, 이승민 커뮤니케이션실장 영입
  • 남두현 기자
  • 승인 2023.07.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R/PR 총괄...기업 내재가치 제고 역할

[프레스나인] 팜젠사이언스는 IR/PR을 총괄하는 미래전략본부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에 이승민 경영리더(48세)를 최근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이승민 커뮤니케이션실장. 사진/팜젠사이언스
이승민 커뮤니케이션실장. 사진/팜젠사이언스

이승민 경영리더는 한양대학교에서 경영학석사를 취득하고 미국 공인재무분석사(CFA) 자격을 갖춘 재무 전문가다. 제조업, 인터넷·통신업, 금융업을 두루 거쳐 산업전반에 대한 이해가 빠르고, 사모펀드 인수단 총괄팀장을 역임하는 등 기업 내재가치 제고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고 팜젠사이언스는 전했다.

이승민 경영리더는 SK와 롯데그룹 재직 당시 미국 나스닥 상장 등 여러 자본 확충 관련 업무를 수행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IR 및 PR 업무를 총괄해 회사 내재가치 증진과 임직원 소통강화, 주주가치 제고에 역량을 쏟을 예정이다.

팜젠사이언스 커뮤니케이션실은 새롭게 신설한 조직이다. 기업 가치를 높이고 시장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팜젠사이언스가 최대주주로 있는 엑세스바이오의 IR 및 PR업무도 총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엑세스바이오는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지난 5월 투자법인인 비라이트 인베스트먼트를 설립하고, 엑세스바이오의 진단 사업과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 제약, 바이오 기업 등으로의 투자를 적극 검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