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스마트러닝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상태바
아이스크림 홈런, 스마트러닝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 박종진 기자
  • 승인 2019.07.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32만963명 소비자가 참여한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스마트러닝 부문 1위로 뽑혔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모습. 아이스크림에듀 제공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모습. 아이스크림에듀 제공
아이스크림 홈런은 초중등 대상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이다. 인터넷 유해 환경이 차단된 전용 학습기를 통해 330만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교 공부에 필요한 전 학년 콘텐츠는 물론 인성, 문화, 예술, 코딩, 실감형 콘텐츠 등 교과 밖 콘텐츠를 포함한다. 최근에는 빅데이터 기술 기반 인공지능(AI) 학습 분석 서비스 'AI생활기록부'를 출시했다.

최형순 아이스크림에듀 대표는 “아이스크림 홈런 가치는 회사 모든 임직원으로부터 비롯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본질적으로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고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스크림에듀는 코스닥 상장을 발판 삼아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으로 다시 한 번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는 2013년 아이스크림미디어(옛 시공미디어)에서 인적 분할해 설립된 기업이다. 매년 30% 이상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달 11일 코스닥 상장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