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애니웨어, 클라우드 디지털 워크포스 플랫폼 출시
상태바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클라우드 디지털 워크포스 플랫폼 출시
  • 박종진 기자
  • 승인 2019.10.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웹 기반 클라우드 디지털 워크포스 플랫폼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엔터프라이즈 A2019'를 출시했다.

엔터프라이즈 A2019는 정보기술(IT)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 가능한 AI 기반 서비스형 로보틱프로세스자동화(RPA) 플랫폼이다. 온프레미스 환경뿐 아니라 퍼블릭, 프라이빗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엔터프라이즈 A2019 구동 화면.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제공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엔터프라이즈 A2019 구동 화면.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제공
세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형 RPA를 14가지 이상 언어로 원활하게 제공한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엔터프라이즈 A2019 출시로 고객 RPA 도입 비용과 인프라 장벽을 크게 낮출 것으로 보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A2019는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되고 비즈니스 자동화를 간소화하는 40종 제품과 175개 새로운 기능이 포함됐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세계 3000명이 넘는 고객 피드백과 수천 시간에 달하는 연구개발 결과를 반영, 자동화 기술을 한 단계 발전시킨다. 세계 120조원 규모 자동화 시장 기회를 선점하는 데 주력한다.

엔터프라이즈 A2019는 신속하고 손쉬운 사용, 무한 확장이 가능한 클라우드 플랫폼, AI 솔루션 통합, 업무 자동화를 위한 새로운 어텐디드 오토메이션 2.0 기능 등을 탑재했다.

미히르 슈클라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최고경영자(CEO) 및 공동창업자는 “엔터프라이즈 A2019는 완전히 새롭고 즉각적 사용자 경험 제공으로 많은 기업이 소프트웨어 봇 개발, 구축과 확장 과정에서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한다”고 설명했다.

이영수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많은 고객이 이미 자동화 혜택을 인식하고 있고 최적화된 자동화 도입 프로세스 구현 전략을 고민하고 있는 단계”라며 “엔터프라이즈 A2019가 기업 RPA 도입 비용과 인프라 장벽을 혁신적으로 낮추고 국내 자동화 시장을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