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알골로지, 현대백화점 판교 팝업스토어 입점
상태바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알골로지, 현대백화점 판교 팝업스토어 입점
  • 이종민 기자
  • 승인 2017.05.3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한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알골로지(Algologie)의 팝업스토어가 인기리에 진행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팝업스토어는 5월 26일부터 3일간 진행되었으며, 출시 기념을 위한 첫번째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제품의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기 위해 패션 파워블로거인 이블리 프로젝트와의 제휴로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많은 고객들의 내방으로 신규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 할 수 있는 행사였다.

지난 4월말 출시한 알골로지는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프랑스 화장품 몽쥬약국의 베스트셀러 브랜드로, 유네스코 청정지역으로 지정된 브리타니 해안에 위치한 해조류 연구소에서 생산한다.

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이 브랜드는 미네랄과 생리활성물질이 풍부한 해조류에서 추출된 푸코산틴 성분과 물거품에서 추출한 미네랄 재공급 성분을 조합하여 멜라닌 세포를 보호하는 효과를 가진 제품을 생산하며 세계 최초 해조류 줄기세포 특허를 획득하여 독자적인 기술력을 확보하였다.

‘부담을 주지 않는 편안함’을 핵심 슬로건으로 근본적인 피부개선에 중점을 둔 제품을 생산하며, 기존에 스킨케어를 사용하던 고객들도 부담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성과 더 탄력적인 피부를 만들어주는 고보습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생기를 주는 에너자이징, 노화 예방을 위한 안티에이징, 피부 보습을 위한 하이드레이팅, 그리고 바디케어까지 총 4가지의 토탈 스킨케어 라인으로 생산된다.

향후 온라인 판매와 홈쇼핑 판매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번 팝업스토어와 다양한 제휴 입점을 통한 여러 경로를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pre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