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그스 부츠는 영유아부츠부터 아동부츠, 여성부츠까지 다양한 연령을 갖추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하여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소재는 잠수복 소재인 네오플렌을 사용하여 독보적인 방수 및 보온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세탁기 세탁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그리고 올해도 국내 전용으로 개발한 미끄럼방지 밑창과 영하 10도에도 보온을 유지할 수 있는 특수소재를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하였다.
공식 수입원인 스텝케어는 보그스(BOGS)외에도 우미슈즈(UMI), 팁토이조이(TIP TIP JOEY), 씨루(CCILU), 멜리니, 멜리팝 등의 개발과 유통을 담당하는 아시아 공식 공급원으로, 아기 및 유아를 위한 걸음마신발부터 키즈 & 아동을 위한 운동화 & 구두 & 방한부츠 라인, 그리고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슈즈 등 다양한 연령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6년 한국 무역협회 주관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을 시작으로 2017년도에 300만불 수출을 달성하였다.
현재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일산점, 중동점, 동래점, AK백화점 분당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고양스타필드, 광주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판교점(9/29일 오픈예정) 그리고 롯데마트 광교점에서 운영 중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press9.kr)
저작권자 © PRESS9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