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C++빌더 10.2.2버전 출시...무료수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델파이, C++빌더 10.2.2버전 출시...무료수강 프로모션 진행
  • 권상희 기자
  • 승인 2017.12.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 및 모바일 앱 개발툴 델파이, C++빌더 10.2.2버전이 출시됐다.

이번 버전에는 미들웨어 서버 RAD서버 사이트 라이선스가 포함된다. 이로써 델파이, C++빌더로 작성한 윈도, 안드로이드, iOS 앱에 비즈니스와 데이터로직을 제공하는 미들웨어 서버 구축을 위해 고가 서버 라이선스를 별도 구입할 필요가 없게 됐다.

RAD서버는 서비스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데브기어는 새 버전 출시에 발맞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29일까지 국내 10.2.2 구입 고객은 △제품 최대 25% 할인 △교육 무료 수강 포인트 2배 제공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전 버전을 보유한 고객이 업그레이드 구입 시 프로모션 혜택에 추가 업그레이드 가격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최대 405만원까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데브기어 델파이, C++빌더 교육을 무료 수강할 수 있는 교육 포인트도 2배 제공된다. 데브기어 교육과정은 2009년 시작하여 지금까지 3000명 이상이 수강했고 현재 11개 과정이 정기적으로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300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6포인트가 제공되며 이를 이용해 6일 과정을 무료 수강할 수 있다. 교육 포인트는 구매 금액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된다.

델파이, C++빌더는 세계 300만명 이상 개발자가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최근 2000여개 이상 신규 고객사가 생길 정도로 공공, 의료, 금융, 물류, 반도체 등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10.2.2 버전에 RAD서버 사이트 라이선스가 포함됨에 따라 하나의 코드베이스로 다양한 OS용 앱 개발 지원 뿐만 아니라 미들웨어 서버까지 풀셋으로 제공하게 됐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