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SW][신SW상품대상추천작]수산아이앤티 'e프리즘 SSL VA'
상태바
[새로운SW][신SW상품대상추천작]수산아이앤티 'e프리즘 SSL VA'
  • 박종진 기자
  • 승인 2019.04.1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아이앤티(대표 이성권)는 SSL(Secure Sockets Layer) 암호화 트래픽을 복호화하는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e프리즘(ePrism) SSL VA'를 출품했다.

TST(TCP Session Transparency) 기반 SSL 트래픽 복호화로 모든 포트와 트래픽을 투명하게 감시하며 침입방지시스템(IPS), 침입탐지시스템(IDS), 디도스(DDoS) 공격, 지능형지속위협(APT) 등 기존 보안 장비가 대응하지 못한 SSL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한다.

수산아이앤티 e프리즘 SSL VA
수산아이앤티 e프리즘 SSL VA
SSL 암호화 트래픽은 세계적으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세계 톱 사이트 50개 중 84%가 이미 SSL 트래픽이다. 국내 금융기관과 주요 SNS, 이메일 서비스 사이트도 SSL 트래픽으로 전환했다.

e프리즘 SSL VA는 SSL 트래픽을 복호화해 가시성을 확보해 주는 단일 장비다. 기존 네트워크 구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SSL 트래픽을 복호화, 전달해 타 보안 장비가 고유기능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은 경제 부담을 줄이고 효과적 네트워크 운영을 할 수 있다.

e프리즘 SSL VA는 DPI(Deep Packet Inspection) 엔진 기반으로 특정 TLS/SSL 프로토콜만 선별적으로 분리해 복호화 처리한다. 패킷 5 터플 유지를 통해 네트워크 전송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모든 포트를 투명하게 감시할 수 있다.

기존 네트워크 환경 설정 변경없이 제품을 설치할 수 있고 기존 보안 장비가 대응하지 못하는 SSL 암호화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호환성과 편리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웹 필터링 솔루션이나 악성코드 차단 솔루션 등이 제공하는 차단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그대로 전송해 주는 MPT(Message Pass Through) 기능은 외산 등 경쟁사가 갖지 못한 독창적 기능이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GS(굿소프트웨어)인증과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도 완료했다. 공공기관을 비롯해 보안이 더 강하게 요구되는 금융 등 기관에 주로 제공됐다.

이성권 수산아이앤티 대표
이성권 수산아이앤티 대표
인라인(In-Line) 형태 액티브 포트 모드와 미러 형태 패시브 포트 모드를 동시에 지원한다. 제품의 높은 호환성과 다양한 레퍼런스 경험을 기반으로 특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가진 고객에게도 커스트마이징을 제공할 수 있다.

e프리즘 SSL VA는 품질 우수성과 다양한 국내 레퍼런스 경험을 강점으로 협력사와 영업을 전개한다. 고객 환경에 따른 맞춤화에 용이하고 타 보안장비와 연동이 가능하다. 해외진출도 추진한다. 일본시장을 우선 공략하며 중동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타깃 국가를 확대할 계획이다. e프리즘 SSL VA 올해 매출 목표는 58억원이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