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C&C, 클라우드·빅데이터 기술과 노하우 전수한다
상태바
SK(주)C&C, 클라우드·빅데이터 기술과 노하우 전수한다
  • 김지선 SW 전문 기자
  • 승인 2019.05.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주)C&C, 클라우드·빅데이터 기술과 노하우 전수한다
SK(주) C&C가 '디지털 지식 공유 생태계 조성'에 나섰다.

SK(주) C&C(사업대표 사장 안정옥)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론부터 실전까지 한번에 무료로 배우는 '2019 실전 디지털 테크 트레이닝' 과정을 22일 개설한다.

이번 과정은 비즈니스 파트너(BP)사는 물론 기업 마케터나 정보기술(IT)개발자 혹은 현장 실무자가 바로 현업에서 사용하는 최신 디지털 기술과 활용 노하우를 개방·전수한다.

기업 마케터나 IT개발자, 혹은 업무 실무자 등 디지털에 관심 있는 직원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실전 교육 과정 '아큐인사이트 플러스 핸즈 온 세미나'를 마련했다. 하루 6시간 과정으로 빅데이터 기초 이론부터 머신러닝·딥러닝 기반 빅데이터 분석 실습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22일, 29일에는 '아큐인사이트플러스 플랫폼을 활용한 빅데이터·머신러닝·딥러닝' 실습 과정을 진행한다. SK(주) C&C 빅데이터 플랫폼 '아큐인사이트플러스'를 활용해 △빅데이터 데이터 수집·처리·분석·시각화 △머신러닝이 가미된 웹 기반 분산 병렬 모델링 △실전 딥러닝 모델 구축·실행 등 빅데이터 분석과 서비스화 전 과정을 배운다.

아큐인사이트 플러스는 온프레미스(On-Premise)와 퍼블릭 클라우드 버전을 동시에 제공한다.

아큐인사이트 플러스 핸즈 온 세미나 과정 이수자에게는 실제 빅데이터 서비스 개발과 테스트를 진행하는 '아큐인사이트 플러스' 20만원 무료 사용권을 제공한다.

다양한 프로젝트 현장에서 고객 시스템 구축과 운영을 담당하는 BP사 전문 개발자는 이틀간12시간 속성 과정인 '클라우드 제트 테크 트레이닝'을 신청하면 된다. 이 과정은 SK(주) C&C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제트' 포털 활용 방법과 △네트워크(NW)·소프트웨어 가상 어플라이언스(VPX)·로드밸런서(LB) 기술 습득 △클라우드 컨테이너 서비스 이해와 적용 △클라우드 서비스형플랫폼(PaaS) 개발과 활용 등 실전 팁을 제공한다.

23일, 24일에는 '클라우드제트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기반 주문·구성·설정' 실습 과정을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매월 20일까지 신청 사이트(클라우드제트 검색)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 작성 후 신청하면 된다. 교육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SK u-타워) 7층 디지털 랩스와 8층 리체움 교육장에서 실시한다.

김지선 SW 전문기자 river@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