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초등인강 '엘리하이' 판매액 100억 돌파
상태바
메가스터디교육 초등인강 '엘리하이' 판매액 100억 돌파
  • 김지선 SW 전문 기자
  • 승인 2019.06.1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 초등인강 '엘리하이' 판매액 100억 돌파
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가 지난해 12월 출시 후 6개월 만에 판매액 100억을 돌파했다.

초등 인터넷 강의 엘리하이(elihigh)는 검증된 실력파 강사진과 강의 중심 전 과목 학교 공부와 심화학습과 수행평가, 영재교육원과 특목고 대비 등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엘리하이 종합반을 수강하면, 유명교재 저자, EBS출신, 명문대 출신으로 구성된 실력파 전문 강사진의 5000여개 초·중등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영재특목반을 비롯해 수학·영어교과 심화, KMO 등 경시대회 대비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수행평가대비와 글로벌 리더십, 역사콘텐츠, 진로·적성 관련 비교과 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별 학습 서비스로 숙제와 발표까지 해결 가능하다. 초등 엘리하이 종합반 회원이면, 초등 전 학년 전 강좌와 함께 중등 엠베스트 전 강좌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수학과 영어교과는 기초실력부터 심화 학습까지 가능하다. 틀린 문제에 매칭되는 쌍둥이·유사문제 풀이로 수학 실력을 완성해주는 '스마트 매쓰 플러스'와 학생 영어 실력과 독서습관에 맞춰 수준과 과정을 새롭게 구성한 영어도서관도 호응을 얻는다.

현재 '엘리하이 프라임탭 종합반 무료체험'을 통해 배송부터 콘텐츠 이용, 탭 회수까지 모두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선 SW 전문기자 river@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