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your city’...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 광고 및 공익캠페인상 수상
상태바
‘HUG your city’...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 광고 및 공익캠페인상 수상
  • 현성필 기자
  • 승인 2019.12.09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참여형 캠페인 ‘HUG your city’, 도시재생 뉴딜의 가치 및 긍정적 인식 확산에 기여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9일, 한국사보협회 주최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시상식에서 ‘HUG your city’로 광고 및 공익캠페인 부문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9일, 한국사보협회 주최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시상식에서 ‘HUG your city’로 광고 및 공익캠페인 부문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 주최·주관으로 매년 일반기업, 공공기관 등의 우수한 홍보물, 사보 및 영상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HUG는 지난 8월도시재생 사례지역을 담은 사진과 그림을 선정하는 도시재생 ‘한 컷’ 공모전 개최 및 지난 9월 도시재생과 관련한 토크 콘서트, 다양한 작품 전시, 아트월 체험, 기금상품 상담 등을 실시한 ‘HUG your city’ 전시회 개최하여 도시재생에 대한 국민의 높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이재광 HUG 사장은 “이번 수상은 도시재생 활성화에 더 큰 노력을 기울이라는 격려로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HUG는 정부와 협력하여 주거환경 개선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제도를 개발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국민들에게 알려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