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조직위, 2020년 첫 프리미어패션쇼 개최 
상태바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조직위, 2020년 첫 프리미어패션쇼 개최 
  • 김창동 기자
  • 승인 2020.01.16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서 성황리 개최 
다양한 퍼포먼스로 관객 눈길 사로잡아
2020 I Love Korea 프리미어 패션쇼 포스터
2020 I Love Korea 프리미어 패션쇼 포스터

[프레스나인] 김창동 기자=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조직위원회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7층에서 '2020 I love Korea 프리미어 패션쇼'를 성황리 개최했다. 

NE엔터테인먼트와 월드스포츠 탑모델 조직위원회가 공동개최한 이날 행사에서는 '2020 신년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과 함께하는 패션쇼'라는 부제로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맛깔스러운 입담을 자랑하는 배우 남유미의 진행 하에 ▲앙드레김 옴므 런칭 패션쇼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 모델 패션쇼 ▲박지윤 드레스 패션쇼 ▲이선영한복 통일염원 한복패션쇼 등 각 패션분야를 대표하는 거장들의 패션 퍼포먼스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선영 원장의 '6·25전쟁 70주년 기념 한복패션쇼'에서는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들의  통일의 메시지를 담은 퍼포먼스와 전쟁의 아픔을 승화시킨 퓨전한복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지윤 드레스 패션쇼'에서는 화려한 선과 모델의 곡선미의 대조와 조화를 통해 미의 완성도를, '앙드레김 옴므 런칭 패션쇼'에서는 기존 앙드레김의 스타일과 클리셰에서 벗어난 새로운 앙드레김 스타일을 공개해 관심을 끌었다. 

2020년의 첫 단추를 꿰는 '2020 I Love Korea 프리미어 패션쇼'는 단순히 각기 다른 장르의 패션을 단순 나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패션모델의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하는 데 의의가 있다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 패션쇼 이라희 회장은 "시니어를 나이로만 구분하는 인식에서 탈피해 도전과 혁신, 융합으로 세대공감을 유도하며 올 한해 시니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조직위 관계자는 "2020년 새해 첫 패션쇼를 화려하게 시작하는 만큼, 올해 제15회를 맞는 한복모델대회를 전국적으로 성대하게 개최해 수상자 전원을 전문성 있는 모델로 양성하겠다"고 올해 목표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