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가맹점주 대상 인구 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 강의
상태바
한촌설렁탕, 가맹점주 대상 인구 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 강의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2.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 월 진행하는 점주정기교육의 일환, 인구학 전문가 조영태 교수 초청

[프레스나인] 홍은기 기자=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선정릉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에서 점주들을 대상으로 명사 특강을 진행했다.

한촌설렁탕은 매월 진행되는 점주정기교육의 일환으로 각 계의 유명한 명사들을 초청,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명사 특강에는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인구정책 연구센터장과 베트남 정부 인구 및 가족계획국 인구정책 자문을 맡고 있는 조영태 교수를 초정해 강의를 진행했다.

이 날 강의에서는 1인가구 증가, 혼인 감소에 따른 인구변화, 은퇴 인구 증가에 따른 금융 환경 변화 등 다양한 인구 변화에 따른 외식업에 미치는 영향과 그에 대한 본사 및 매장의 대응 전략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인구 변화는 브랜드 및 매장을 운영하는 본사와 점주들에게도 중요한 요소인 만큼 강의에 참석한 점주들이 매장 운영 전략에 대한 안목을 기를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이 날 점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세무사를 초청, 2020년 개정된 노무 관련 특강도 함께 진행됐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매장 운영 방법 외에 점주들이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명사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며 “명사 특강은 점주들의 호응도가 높은 만큼 지속적으로 진행해 점주들이 매장 운영 전략에 대한 안목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