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대구지역에 김치 200박스 기부...코로나19 극복 적극 지원 
상태바
한성식품, 대구지역에 김치 200박스 기부...코로나19 극복 적극 지원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3.2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광역시 북구 지역 200가구에 희망 메시지와 함께 한성김치 전달

[프레스나인] 홍은기 기자=김치제조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노력에동참하고 대구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한성김치(10kg) 200박스를 대구광역시에 전달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경기도 부천 한성식품 본사에서는 김치명인 김순자 대표와 임직원 10여 명등이 참석해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박스에는 한성김치와 함께 임직원들이 직접 대구지역 주민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적은 카드도 준비됐다. 김치는 대구광역시 북구청 복지정책과를 통해 생계가 어려운 2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성식품 관계자는 “오늘 보내는 희망의 메시지가 코로나19로 지친 대구 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며, “전 국민과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끝까지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성식품은 국내 김치명인 김순자 대표만의 레시피를 토대로 학교, 병원, 관공서 등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김치를 납품하며 B2B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최근에는 공영쇼핑, K쇼핑, 자체 온라인 몰인 한성몰을 통해 B2C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일반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