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9 09:45 (목)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올가·마켓컬리 입점
상태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올가·마켓컬리 입점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0.06.2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처 확대되면서 소비자 접근성 향상

[프레스나인]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이 친환경 식품매장 올가홀푸드와 온라인몰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입점한 미니막스 정글 제품에는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치아,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 배변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등이 있다.
 
이로써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디몰(:Dmall), 올가홀푸드와 마켓컬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올가홀푸드와 마켓컬리에서는 미니막스 정글 20%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제약은 1984년 발매한 미니막스를 지난달 새 단장해 ‘미니막스 정글’로 출시했다. 미니막스 정글은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합성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불필요한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했다.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미니막스 정글 패키지는 재활용된 펄프 용기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또 비목재 종이로 지속 가능한 포장재로 주목 받고 있는 얼스팩을 적용해 지구 환경 보호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브랜드 매니저는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선도해 온 올가홀푸드와 신선식품 새벽배송 시장을 개척한 마켓컬리에 미니막스 정글이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미니막스 정글을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