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넥스, 헬스&뷰티 브랜드 '아츠유' 론칭
상태바
제넥스, 헬스&뷰티 브랜드 '아츠유' 론칭
  • 남두현 기자
  • 승인 2020.08.0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 출시 예정

[프레스나인] 의료기기 기업인 제넥스는 헬스&뷰티(H&B) 브랜드 ‘아츠유(ATZ:U)’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아츠유는 ‘모든 것’을 뜻하는 ‘A to Z’에 소비자를 의미하는‘You’와 음절이 같은 ‘U’를 합성, ‘당신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제넥스는 설명했다.

제넥스는 A부터 Z까지 총 26개 알파벳 글자에 맞춰, 사용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26가지 솔루션을 개발해 선보이겠단 계획이다.

우선 브랜드 론칭과 함께 히알루론산 및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마스크팩 ‘S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한 마스크팩 ‘W마스크’를 출시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다른 알파벳을 심볼로 하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제넥스는 전했다.

브랜드 론칭기념으로 이번 한 달 동안에는 ‘아츠유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은 아츠유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넥스 관계자는 “S마스크와 W마스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H&B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 H&B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며 “특히 중국을 중심으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지역에 아츠유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