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바이오진단, 한성의료산업과 멸균기 판매제휴 협약
상태바
안국바이오진단, 한성의료산업과 멸균기 판매제휴 협약
  • 장인지 기자
  • 승인 2020.09.2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세트형 멸균기 사업 공유…30분 이내 멸균·건조

[프레스나인] 안국약품의 자회사인 안국바이오진단은 한성의료산업과 멸균기 판매 관련해 국내 및 해외 영업에 관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고압증기 멸균기 소형30L, 50L type의 대대적인 홍보 프로모션과 국내에서 첫 출시하는 소형 카세트형 멸균기(2L)의 국내 및 해외 수출을 위해 폭넓고 긴밀하게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국내 멸균기 제조사 중 꾸준히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성의료산업은 제조와 A/S를 담당하고, 판매 및 유통은 바이오 진단업계에서 꾸준히 매출성장을 해오고 있는 안국바이오진단에서 담당한다. 

백철 안국바이오진단 대표는 “소형 카세트형 멸균기(2L)는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이동 시 감염의 우려가 있던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특히 30분 이내로 최단시간 멸균과 건조가 동시에 이뤄지는 게 장점"이라며 "수술 및 시술이 많은 치과, 안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유동수 한성의료산업 대표는 "제품의 안정성과 A/S 만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신제품 개발에 좀 더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신제품 개발에 좀 더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백철 안국바이오진단 대표(오른쪽)와 유동수 한성의료산업 대표
백철 안국바이오진단 대표(오른쪽)와 유동수 한성의료산업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