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피톤케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JW생활건강 ‘피톤케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1.01.2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톤치드 오일’ 주성분, 국내 ‘방향제’ 부문 브랜드 수상

[프레스나인] JW생활건강의 ‘피톤케어’가 2021년 시장을 이끌어갈 제품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방향제 ‘피톤케어’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방향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 이래 브랜드 성과측정의 지표로 인정받은 국내 대표 어워드로 올해 19회를 맞았다.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와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통해 분야별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이번 소비자 조사에 24만 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해 역대 최다 투표를 기록했다.
 
‘피톤케어’는 소비자 투표에서 방향제 제품 후보군 중 가장 많은 득표를 얻어 ‘방향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피톤케어’는 전남 장흥군의 편백나무 오일을 함유한 JW생활건강의 피톤치드 탈취방향제 브랜드다.
 
2017년 차량용 피톤치드 디퓨저로 제품을 출시한 이후, 고급스런 방향제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탔다. 최근에는 의류, 침구류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인공향료와 14종의 유해물질 불검출을 인증 받은 생활공간용 피톤치드 탈취제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를 선보였다. 앞으로 피톤치드 관련 생활용품으로 제품 영역을 확장해 라인업을 보강할 계획이다.

JW생활건강의 건기식 통합브랜드 ‘마이코드(mychord)’가 소비자 조사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맞춤형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JW생활건강은 지난해 JW그룹의 건기식 통합 브랜드인 ‘마이코드’를 론칭하며 전용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이후 신바이오틱스, 루테인, 오메가3 등 다양한 소비자의 신체에 맞춘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였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종합생활건강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