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KLPGA ‘오지현, 박현경, 임희정’ 프로 올해도 함께
상태바
파마리서치, KLPGA ‘오지현, 박현경, 임희정’ 프로 올해도 함께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1.03.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쥬란’ 서브 스폰 계약…브랜드 홍보 및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지난해 이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지현(KB금융그룹), 박현경(한국토지신탁), 임희정(한국토지신탁) 선수와 서브 스폰서 계약을 체결,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세 선수는 올해도 파마리서치 대표 브랜드인 ‘리쥬란’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올해로 3년째 리쥬란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오지현 프로는 "리쥬란과 함께하는 시간이 이어지고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올 한해도 리쥬란과 함께 더욱 빛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리쥬란과 함께하며 KLPGA 챔피언십과 부산오픈에서 2승을 거두며 ‘메이저 퀸’으로 등극한 박현경 프로는 "지난해 리쥬란의 기운을 받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며 "올해도 리쥬란과 함께 새로운 기록을 써가겠다"고 밝혔다.
 
작년 시즌에도 놀라운 저력을 과시한 임희정 프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리쥬란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올해도 좋은 성적을 통해 리쥬란의 명성을 더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지난해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과 올해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세 선수가 매 경기에 집중하며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리쥬란’과 선수들이 동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기업으로, PN 성분의 의료기기 '리쥬란', c-PDRN 성분의 코스메틱 '리쥬란힐러' 등 에스테틱 전반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피부미용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