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프로덕트, 유착방지피복재 품목허가 획득
상태바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유착방지피복재 품목허가 획득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3.1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코트' 승인…2분기 마케팅 본격화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의료기기 3등급 유착방지피복재 ‘프리코트(Precoat)’가 식품의약품안처로부터 품목 허가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프리코트’는 HA(히알루론산)를 DVS(divinyl sulfone)로 가교 제조한 의료기기 3등급 제품으로 주로 척추 수술 시, 수술 주변 조직의 유착 감소를 위해 사용된다. 6주간 서서히 분해 후 체내에 흡수되어 안정성 또한 입증된 제품이다.
 
파마리서치는 ‘프리코트’에 대해 2분기부터 본격적인 제품 마케팅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유착방지재는 주로 산부인과, 일반외과, 정형외과 등에서 쓰이며, 국내 시장 규모는 약 1500억 원 정도로 유망한 분야다. 프리코트를 통해 유착 합병증으로부터의 고민이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퇴행성관절염에 사용되는 ‘콘쥬란’에 이어 유착방지재에 이르기까지 자사는 앞으로도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제품군을 지속해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기업으로, 대표 품목은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코스메틱, 리안점안액, 자닥신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