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청약경쟁률 388.9대 1…증거금 29조 몰려
상태바
HK이노엔 청약경쟁률 388.9대 1…증거금 29조 몰려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1.07.30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HK이노엔은 일반 공모 청약을 진행한 결과, 388.9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증거금은 29조 171억원으로 집계됐다고 30일 밝혔다. 일반 공모 청약은 지난 29일부터 양일간 진행됐다. 

HK이노엔은 이번 코스닥 상장을 계기로 국내 대표 종합 바이오헬스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한다는 포부를 전했다. 

HK이노엔은 내달 9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될 예정이며, 상장 후 시가 총액은 1조 7054억원 규모다. 

HK이노엔은 공모자금을 미래성장을 위한 투자와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활용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미래성장을 위한 케이캡정 글로벌 연구 및 후속 파이프라인 확보에 힘쓸 계획이다.

더불어 차기 성장 동력인 세포유전자치료제 사업을 통해 성장성과 안전성을 고루 겸비한 탄탄한 실적 기반을 갖추겠다는 복안이다. 

현재 HK이노엔은 CD19, BCMA 타깃의 CAR-T와 NK세포치료제 등의 파이프라인을 보유중이다. 추후에는 고형암 CAR-T, NK 등의 파이프라인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강석희 HK이노엔 대표이사는 “향후 각 사업부문별 성장 로드맵을 성실하게 수행해 다각화된 사업 포트폴리오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며 “동시에 그 결실을 투자자 분들과 함께 나누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