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존 제약, 희망브리지에 5억원 상당 비타민 기부
상태바
비보존 제약, 희망브리지에 5억원 상당 비타민 기부
  • 염호영 기자
  • 승인 2021.12.2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칼시트산 2만개 제공…여러 계층에 전달 예정

[프레스나인] 비보존 제약은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후원물품 기탁식을 갖고 5억원 상당의 비타민D·칼슘 복합제 2만개를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기탁식에는 박완주 비보존제약 사장, 장부환 부사장, 최응섭 상무와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 정서윤 본부장, 박현민 구호팀장이 참석했다.

비보존 제약은 코로나로 인해 바깥 활동이 줄어든 상황에서 겨울 일조량 감소가 더해져 비타민D가 쉽게 부족해질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비타민D 및 칼슘 복합제 ‘데칼시트산’을 기부 제품으로 선정했다.

또 햇빛을 대신해 비타민D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따뜻한 햇빛 기부’라고 명명했다.

해당 제품은 임신, 수유기, 발육기, 노년기 등 전 연령이 섭취 가능한 만큼 희망브리지를 통해 여러 취약 계층에 폭넓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완주 비보존제약 사장은 “비보존그룹의 미션은 세계 최고의 종합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해 전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고 기업과 사회의 상호 이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비보존 제약 역시 여러 방면의 사회 환원을 고민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매출과 이익 성장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와 이익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비보존·제약희망브리지 후원물품 기탁식 
(왼쪽부터)박완주 비보존 제약 사장, 감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 사진/비보존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