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아세트아미노펜 단일제 ‘게보린 브이’정 출시
상태바
삼진제약, 아세트아미노펜 단일제 ‘게보린 브이’정 출시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2.01.1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 접종으로 늘어난 해열진통제 수요 해소 기대”

[프레스나인] 삼진제약은 단일 성분 제제 아세트아미노펜 500mg이 함유된 해열진통제 ‘게보린 브이’정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 된 게보린 브이정은 오한, 발열, 근육통 등에 대한 해열진통제로 통증과 발열 증상을 빠르게 개선시킨다. 1회 1~2정씩, 1일 3~4회, 필요 시 최대 4,000mg(8정)까지 복용 가능하다.

게보린 브이정은 브랜드 특유의 제형인 모서리가 둥근 작은 삼각형 모양의 흰색 정제다. 이에 일반적인 장방형 제품들보다 편한 목 넘김으로 복약 편리성에 장점을 가진다. 

또 게보린 제품 리뉴얼 시 도입했던 ‘제형 붕해 속도 개선’ 공정을 동일하게 적용시켜 더욱 빠른 흡수로 약효 발현 시간을 앞당겼다.

삼진제약은 게보린 브이정 제품명에 ‘백신접종과 코로나 팬데믹을 이겨내자(vaccine, virus, victory)’라는 승리의 기원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게보린, 게보린소프트, 게보린쿨다운, 게보린 릴랙스에 이은 다섯 번째 확장 라인업 제품이라는 의미도 복합적으로 가지고 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게보린 브이정은 백신접종이 시작 된 이후 급격히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아세트아미노펜 단일 성분 해열진통제”라며 “방역패스와 관련해 지속적인 백신 접종이 요구되는 시기인 만큼 게보린 브이정이 소비자의 진통제 선택권 강화와 이로 인한 시장 영향력 확대로 의약품 수급 불균형 해소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보린 브이정 사진/삼진제약
게보린 브이정 사진/삼진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