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원더 제품 후원
[프레스나인] 안국약품은 청주 KB스타즈 여자 프로농구단과 스폰서십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안국약품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인 에이원더(AWONDER)는 안국약품의 60년 기반 제약 기술로 탄생한 한팩 비타민 V-PACK(브이팩) 여성용 제품과 토비콤 제품을 KB스타즈 농구단 선수들에게 공식 후원한다.
브이팩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한팩에 담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으로, 남성용, 여성용, 주니어 총 3가지로 출시됐다.
브이팩 여성용은 알로에전잎, 테아닌, 히알루론산,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멀티비타민 미네랄이 들어가 있어 배변활동 원활, 피부보습 뿐 아니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도 도움을 줄수 있는 제품이다.
토비콤 또한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과 7종 비타민이 함유 되어 있어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
안국약품은 "V-PACK(브이팩)과 토비콤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 브랜드(데일리 종합영양제 부문/눈영양제 부문)에 각각 수상하여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이원더 브랜드 관계자는 “KB스타즈 농구단 선수들에게 좀 더 활력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여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KB스타즈 관계자는 "안국약품의 든든한 후원에 감사하다. 후원을 통해 선수들의 건강을 재정비하고 유지하며, 양사간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안국약품
저작권자 © PRESS9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