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리쥬란 힐러 ‘선크림’ GS홈쇼핑 론칭
상태바
파마리서치, 리쥬란 힐러 ‘선크림’ GS홈쇼핑 론칭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2.04.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첫 방송…선케어 3종 특별 SET구성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는 GS홈쇼핑에서 리쥬란 힐러 ‘UV프로텍션크림’ 2022년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 오후 4시 30분에 시작되는 방송에선 DOT 특허기술이 적용된 리쥬란 힐러의 독자성분 c-PDRN 성분이 들어간 ‘UV프로텍션’ 제품들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구성의 핵심은 단계별 선케어다. 1차적으로 외출 전 ‘UV프로텍션크림’ 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외출 중에는 간편하게 ‘UV프로텍션밤’ 선스틱으로 2차 케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외출 후에는 리쥬란 마스크팩으로 케어하는 순이다.

구성 제품은 ‘UV프로텍션크림 40mL 5개, UV프로텍션밤 1개’ 세트에 특별 추가 구성으로 무료 체험분 UV선크림10mL 1개, 리쥬란 마스크 1BOX, UV 선 밤 19g 1개가 추가 제공된다. 

또 방송 중 스페셜 이벤트로는 매니아 구성 구매 시 리쥬란이 후원하는 박현경, 임희정 KLPGA 프로골퍼의 사인이 담긴 퍼터를 추첨을 통해 2분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크림을 비롯한 리쥬란 선케어 제품은 강한 자외선의 여름철 피부를 보호해줄 최적의 아이템”이라며 “프로골퍼들이 애용하는 진짜 선크림인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이번 방송을 통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쥬란 선케어라인 2종 사진/파마리서치
리쥬란 선케어라인 2종 사진/파마리서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