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사이트 및 카카오 채널 오픈…가정의 달 맞아 기억 건강 중요성 환기
[프레스나인] SK케미칼은 ‘기억의신’ 마이크로 사이트와 카카오 채널을 개설하고 가정의 달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기억의신 사이트(www.godofmemory.com)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인지 기능 질환과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억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첫 이벤트로 인지 기능 질환 관련 제품명을 맞춘 참가자에게 선착순으로 기억의신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후 카카오 채널 친구를 추가하고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 2만5000명에게 은행잎 형태의 기억의신 캐릭터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SK케미칼은 지난해 인지 기능 장애 개선제인 기넥신F 240㎎을 출시했다.
정한조 SK케미칼 ETC마케팅 2팀 팀장은 “증상 악화 전 사전 관리가 중요한 질환인 만큼, 소비자와 지속적 소통을 통해 기억 건강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PRESS9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