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DOT™ 특허기술 집중 심포지엄 개최
상태바
파마리서치, DOT™ 특허기술 집중 심포지엄 개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2.09.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쥬란·플라센텍스 최신 지견 발표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는 지난 21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대전지역 근골격계 전문의를 대상으로 DOT™ 특허기술이 적용된 PDRN/PN의 최신 지견을 나누는 오프라인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DOT™ PDRN/PN 특허기술을 중점으로 준비했다. 특허기술이 적용된 콘쥬란®, 플라센텍스®를 주제로 실제 사례를 국내 전문의들과 공유하고 논의한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DOT™PDRN/PN 특허기술을 파마리서치 연구소에서 소개했다. ’DOT™'는 어류에서 추출한 DNA를 사용 목적에 따라 최적화하는 기술이다. 파마리서치는 이를 적용해 DOT™ (DNA Optimizing Technology) PDRN/PN을 생산, 상처 부위 치료 개선 등을 목적으로 하는 의약품 및 관절 부위의 기계적 마찰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해 무릎 퇴행성 관절염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대전성모병원 정형외과 서동환 교수가 ‘CONJURAN® Clinical Study Review’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서동환 교수는 DOT™ PN으로 제조된 콘쥬란이 갖는 최적의 점탄성 부분에 대해 강조하며, 여러 Clinic data를 기반으로 콘쥬란의 입증된 안정성과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서 교수는 전국 약 20개 병의원 주관으로 CONJURAN® MCS(Multi-Center Study)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900례의 콘쥬란 임상 data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세번째 세션에서는 대전 한마음정형외과 고광표 원장이 ‘Clinical Applications of DOT™PDRN for chronic pain’을 주제로 발표했다. 오리지널 제품인 플라센텍스와 DOT™ PDRN인 리쥬비넥스의 여러 문헌자료를 근거로, 플라센텍스와 리쥬비넥스가 어깨와 무릎 등 주요 근골격계 질환에서의 만성통증을 줄여줄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음을 설명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급속하게 발전하는 의료시장에서 DOT™PDRN/PN 특허기술과 함께 전문의들이 꼭 알아야 하는 주제를 중심으로 심포지엄을 구성했다”라며”앞으로 남은 하반기 심포지엄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많은 전문의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전심포지엄 전경. 사진/파마리서치
대전심포지엄 전경. 사진/파마리서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