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서울시 ‘2022년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 수상
상태바
휴젤, 서울시 ‘2022년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 수상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2.12.2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미 캠페인’ 전개…취약계층 여성들 생활수준 안정‧자존감 향상 기여

[프레스나인] 휴젤은 서울특별시가 주관하는 ‘2022년 민관협력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민관협력 우수기관 표창은 서울시가 최근 3년간 민관협력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 및 시정 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관을 선정, 이를 격려하기 위한 제도다. 

사진/휴젤CI
사진/휴젤CI

휴젤은 지난 2017년부터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제품들을 꾸준히 지원하며 취약계층 여성들의 생활수준 안정과 자존감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 2019년에 시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리얼 미 캠페인을 통해 서울시 내 미혼모 가정‧저소득층 여성 청소년‧해외이주여성 등 뷰티 사각지대에 있는 여성들에게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휴젤은 지난 3년간 서울시 연계 53개 여성보호기관을 통해 28만여개의 기초 화장품을 기부했다. 

휴젤 관계자는 “서울시와 함께 진행해 온 리얼 미 캠페인을 통해 뷰티 취약계층 여성분들에게 화장품을 전달한 활동이 작게나마 생활 여건을 안정화하는데 도움이 된 것 같아 뜻 깊다”면서 “앞으로도 서울시와 손잡고 취약계층 여성분들의 생활환경 개선과 자존감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