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갱년기 증상 치료제 ‘플라몬주’ 출시
상태바
파마리서치, 갱년기 증상 치료제 ‘플라몬주’ 출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3.03.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피플라몬주’ 갱년기 증상개선 효능효과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는 갱년기장애 치료제 전문의약품 제이비피플라몬주(이하 플라몬주)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위해 리뉴얼된 패키지는 파마리서치의 상징 색상인 녹색 바탕에 홀로그램을 포함해 고급화를 더해 '플라몬주'만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했다.

'플라몬주'는 세계 최대 태반 원료사인 JBP사의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원료를 사용했으며, 갱년기 장애 증상의 개선 효능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2009년 서울대학교 병원에서 108명 여성을 대상으로 ‘갱년기 장애 증상 개선’에 대한 임상적 입증을 완료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급증하는 갱년기 시장에서 치료제로서 효능효과가 검증된 '플라몬주'는 희망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갱년기 증상으로 고생하는 중년 여성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 ‘플라몬주’를 갱년기 극복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시키겠다” 고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리쥬비엘®,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리쥬더마® 등이 있다.

사진/파마리서치
사진/파마리서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