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글로벌,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상태바
은성글로벌,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 최광석 기자
  • 승인 2023.04.1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쉐이프·쉬리안 등 주력 제품 소개

[프레스나인] 은성글로벌은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통합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비만미용학회는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와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가 통합해 탄생한 단체로, ‘비만미용의학 전문 플랫폼’을 추구하고 있다.

지난 16일 서울 코엑스에서 ‘코아트, 내일을 위해 함께(KOAT, Together For Tomorrow)’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학술대회는 1500명 이상이 참석했다. 프로그램도 리프팅클라스, 비만체형, 미용기능, 체형과 디바이스 등 개원의가 원하는 테크닉 등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주제로 구성돼 호응이 높았다.

은성글로벌은 ‘노블쉐이프(Nobleshape)’와 ‘쉬리안(SheREAN)’을 부스 전면에 배치하고 회사와 주력 제품들을 홍보했다. 특히 비만체형 세션인 ‘Combined Body Contouring Techniques’ 발표에서 노블쉐이프 제품이 소개됐다. 쁘띠와 디바이스 세션 ‘태양빛에 가까운 광원으로 살펴보는 가성비 리프팅의 효과’ 발표에서도 쉬리안 제품이 언급됐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대한비만미용학회 통합 학술대회에서 많은 의사들에게 회사의 주력 의료기기 제품들을 소개했다”면서 “학술대회 발표에서 은성글로벌 제품이 언급되는 등 시장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만큼 국내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춘계학술대회’ 은성글로벌 부스 사진/은성글로벌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춘계학술대회’ 은성글로벌 부스 사진/은성글로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