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어, 글로벌 미용뷰티 전시회 참가…고객사 확보 총력
상태바
아이큐어, 글로벌 미용뷰티 전시회 참가…고객사 확보 총력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3.11.1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모팩 아시아’서 화장품 ODM/OBM 사업 소개

[프레스나인] 아이큐어는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코스모팩 아시아’에 참가해 글로벌 화장품 고객사 확보를 본격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코스모팩 아시아’는 전세계 화장품 ODM/OEM 기업과 화장품 브랜드사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미용/뷰티 전시회로 전시업체 약 2300개 참가 및 방문객수 약 6만명이 예상된다.

아이큐어 화장품 ODM/OBM 사업 부문은 매출 성장을 위해 국내 기존 고객사들과 협력 강화 및 신규 고객사 확대뿐만 아니라 글로벌 고객사 확보도 본격화하고 있다. 올해 아이큐어는 아모레퍼시픽에 기초 제품을 첫 납품 시작하였고, 글로벌 소매 기업인 코스트코(Costco Wholesale) 미국에도 첫 납품을 시작했다. 

아이큐어 이영석 대표이사는 “’코스모프팩 아시아’는 전 세계 화장품 브랜드사 및 바이어들에게 아이큐어 화장품 ODM/OBM 사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고객사들을 발굴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이다. 중장기 지속적인 성장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글로벌 매출 확대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서,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발판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큐어는 지난 5월 선정된 ‘중소벤처기업부 수출바우처사업 및 글로벌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를 통해 해외 마케팅 사업 비용을 지원받고 있다. 이번 ‘코스모팩 아시아’ 부스비 전액 등 행사 참가 비용에 대해 해당 정부 과제비를 활용하고 있다. 지난 10월에 개최된 ‘CPHI 바르셀로나’ 행사 참가도 ‘전북 선도기업 육성사업인 제품 및 기술 사업화를 위한 마케팅 지원사업’에 선정돼 부스비 전액 등 관련 비용을 지원받았다.

사진/아이큐어
사진/아이큐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