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 누적 1100만장 PTP판매
상태바
삼진제약,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 누적 1100만장 PTP판매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4.01.0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건기식 시장 리딩 품목으로 발돋움

[프레스나인] 삼진제약은 토탈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의 대표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엔진’이 출시 2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하루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엄선해 하루 한 장, 세 알에 담은 제품’을 컨셉으로 2021년 첫 출시 된 하루엔진은 2023년 기준, 누적 1100만장 이상의 PTP가 판매되며 관련 시장 리딩 품목으로 성장했다.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공법을 채택한 하루엔진은 한 장의 PTP를 독립 포켓으로 구분, 3가지 형태로 구성 된 정제 및 캡슐을 개별 포장함으로서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게 한다. 제품의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 안정성을 높였다. 

하루엔진은 성별과 연령 등에 따라 총 6가지 시리즈 제품으로 라인을 확장해왔다. 세부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오리지널 하루엔진 ▲하루엔진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서 비타민 D, K 성분이 추가되고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에 장용성 캡슐이 적용된 하루엔진 플러스 ▲남성-여성 맞춤형 제품인 하루엔진 포 맨 / 하루엔진 포 우먼 ▲50대 이상 중년 남성과 여성을 위한 하루엔진 50+맨 / 하루엔진 50+우먼이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며 리딩 품목으로 성장하고 있는 ‘하루엔진’ 6종의 시리즈 제품은 기초 영양 제공은 기본이고 각각의 주요 효능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라며, “새해에도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에 귀 기울여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하는 등, 더욱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삼진제약
사진/삼진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