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양면 수면안대,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서 3차 펀딩 진행
상태바
프로젝트슬립 양면 수면안대,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서 3차 펀딩 진행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3.1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홍은기 기자=수면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자사 양면 수면안대를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3차 펀딩을 진행한다.

프로젝트슬립의 수면안대는 1차 펀딩에서 6600%, 2차 펀딩에서 4400%를 달성하고 5점 만점에 4.5의 평점을 받은 바 있다.

프로젝트슬립 양면 안대는 기존 안대와 다르게 시원한 면과 따뜻한 면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은 이번 펀딩에서 기존 제품과 함께 고객의 피드백을 받아 안대의 밴딩을 늘린 확장형 사이즈를 최초로 선보인다.

프로젝트슬립의 양면안대는 빛을 완벽하게 차단해 깊은 숙면을 유도한다. 또한 시원한 면을 사용하면 눈의 붓기를 빼주고, 따뜻한 면으로 사용하면 눈 충혈이나 안구건조증 완화에 효과가 있다. 숙면을 취하고 싶지만 암막커튼을 설치하기에는 번거롭거나, 일상생활에서 혹사당하는 눈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프로젝트슬립의 양면안대를 구매해볼만 하다.

프로젝트슬립의 양면안대 외에도 와디즈에서는 두피열을 내려주는 베개패드 및 서울시와 협력 개발한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매트리스는 서울시의 투자를 받아 공공기관, 혁신기업, 대기업, 글로벌 수면전문가그룹이 협업하여 만든 제품으로, 부드러운 소프트면과 단단한 하드면 양면으로 구성된 매트리스다. 메모리폼을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폼 매트리스로 고품질을 자랑하지만, 개발비가 소비자들에게 전가되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수면안대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내의류 검증에 준하는 안전 인증을 통과했으며, 포름알데하이드와 아릴아민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도 마찬가지로 KC인증과 함께 가장 까다로운 인증인 그린가드 골드와 Certipur US를 ‘유해물질 불검출’로 통과한 바 있어 안전한 서울시 매트리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관계자는 “프로젝트슬립은 모두를 위한 수면기본권을 달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수면전문 브랜드”라며 “와디즈에서의 펀딩을 통해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프로젝트슬립이 추구하는 ‘수면 기본권’의 가치를 널리 공유할 만한 제품들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프로젝트슬립의 펀딩은 3월 중 오픈될 예정이며, 펀딩 오픈 알림 신청을 한 후에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