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전문가 윤종혁 강사 ‘공기업 자소서반, ‘NCS반’ 마감 행진
상태바
공기업 전문가 윤종혁 강사 ‘공기업 자소서반, ‘NCS반’ 마감 행진
  •  이종민 기자
  • 승인 2018.02.0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업 전문가 윤종혁 강사 ‘공기업 자소서반, ‘NCS반’ 마감 행진
공기업 채용 확대로 취업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특히, 새로 도입된 블라인드 채용 방식이 주목을 받으면서 학벌, 자격증과 같은 스펙보다는 중요도가 높아진 자기소개서와 NCS, 면접을 대비한 공기업 준비가 한창이다.

이에 해커스 공기업의 공기업 자소서반 강의와 NCS 강의에 많은 공기업 준비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해커스 공기업의 윤종혁 강사는 3년 연속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초청강사로 공기업 강의경력만 11년 이상인 공기업 전문가이다. 윤종혁 강사에 대한 공기업 준비생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로 지난 1월에 이어 2월에도 수강정원이 마감되어 앙코르 추가 강의가 오픈되기도 하였다. (2018년 1월 해커스잡 공기업 자소서 소수정예 한 달 완성반 주말반/평일반 마감)

윤종혁 강사는 “공기업 준비의 첫 번째는 뻔하지 않고 FUN한 자소서”라며, “F3 비법과 공기업이론에 입각한 첨삭으로 평범한 자소서가 아닌, NCS기반 자소서로 재탄생 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 실제 공기업 NCS 시험 문제로 그대로 출제된 교재의 공동저자인 그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에서 NCS를 완벽하게 대비하는 것은 필수”라며 그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윤종혁 강사가 이끄는 NCS 필기 완성반은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공식 초빙 강사인 김소원, 김태형 강사가 함께 진행한다. (2017~2015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공식 초빙) 실제 공기업 NCS 시험에 '그대로 출제'된 교재(2017년 10월 18일 로이슈 기사 내용)로 수업하는 이 강의 역시, 1월에 이어 2월에도 수강정원이 모두 마감되었다. (2018년 1월 해커스잡 NCS필기 직업기초능력 한 달 완성과정, 기초반 75명 마감(단과 및 패키지 포함))

한편, 해커스 공기업에서는 윤종혁 강사의 강의가 포함된 공기업 전 강좌를 0원에 수강할 수 있는 공기업 전 강좌 0원 프리패스를 진행 중이다. 취업전략부터 자기소개서, NCS 모의고사까지 모든 강의를 제공하여, 공기업 취업 성공을 돕는다. 특히 출석만 해도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시스템이 공기업 준비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pre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