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10 19:20 (금)
안랩, 기술중심 보안 세미나 ‘안랩 테크 서밋(AhnLab Tech Summit) 2019’ 개최
상태바
안랩, 기술중심 보안 세미나 ‘안랩 테크 서밋(AhnLab Tech Summit) 2019’ 개최
  • 김창동 기자
  • 승인 2019.10.3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양재 엘타워에서 고객사 보안 실무자 대상 ‘현장 밀착형’ 보안 기술 교육행사 실시
안랩 강석균 부사장
안랩 강석균 부사장

안랩(대표 권치중)은 29일 양재 엘타워(서초구 양재동)에서 고객사의 보안 실무 담당자를 초청해 기술 중심 보안 세미나 ‘안랩 테크 서밋(Ahnlab Tech Summit) 2019’를 개최했다.

안랩은 고객에게 안랩 솔루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한 최신 보안위협 대응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안랩 테크 서밋 2019’에서 안랩은 ▲악성코드 프로파일링으로 살펴본 해킹 조직의 국내 공격 동향 ▲리눅스와 Mac OS용 V3등을 활용한 엔드포인트 가시성 확보 방안 ▲안랩 EPP 솔루션 활용 기업 보안 강화 전략 ▲사내 위협 분석과 대응을 위한 효과적인 EDR 활용법 ▲클롭 랜섬웨어 피해사례와 보안 조치 및 대응 방안 등 실무 위주의 보안위협 대응 전략을 발표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안랩의 제품 엔지니어가 직접 추천하는 기능 활용 팁’ 소개, ‘실제 고객 보안 대응 사례 공유’ 등 ‘현장 밀착형’ 보안 정보를 제공해 참석한 보안 실무 담당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안랩은 행사장 내 별도 부스를 마련해 제품 소개/시연 및 고객 상담도 했다.

안랩 EPN사업부를 총괄하는 강석균 부사장은 “안랩은 급변하는 IT환경 속 실제 보안의 최전선에서 매일 업무를 수행하는 보안 실무자들의 고민에 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열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행사로 고객에게 최적의 보안 및 제품 활용 전략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