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생활 밀착형 ‘슬리퍼상권‘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상태바
대방건설, 생활 밀착형 ‘슬리퍼상권‘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20.01.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최근 거주지에서 간편한 옷차림으로 나가도 부담스럽지 않은 생활 밀착형의 슬리퍼 상권에 사람들의 생활에 녹아들고 있다. 슬리퍼 상권은 말 그대로 슬리퍼를 끌고 나갈 만큼 가까운 집 앞에서 쇼핑과 외식, 문화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상권을 말하며 거주지 인근에서 도보로 쇼핑 및 여가 문화 활동 일상에 필요한 인프라가 갖춰져 있는 단지를 올인 빌 단지라고도 표현 한다. 

또한 단지 내 배후인구 수를 확보한 상가를 선점하려는 투자자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배후 수요를 확보한 상가는 그만큼 유동인구가 활발해 매출 안정성을 띄고 있어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는 단지 내 상업시설로 세종시 도시행정타운의 중심인 3생활권에 위치하고 있다. 세종시청, 교육청을 마주보고 있으며 관공서, 중심상권, 아파트, 학교의 수요가 활발하게 유입 가능한 구조를 갖추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눈여겨본 투자자들의 발길이 계속되고 있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을 통해 입주민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도 여가, 쇼핑, 문화 등을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누릴 수 있으며, 생활밀착형 업종에서부터 의류와 악세서리, 병원, 편의점, 식당, 학원 등 다양한 복합형 상가로 구성할 예정으로 고객 니즈를 고려한 MD 구성을 하여 다양한 테마의 층별, 구역별 MD 계획으로 다양한 수요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현재 스타벅스, 롯데리아, 김형제 고기의 철학 등 모두 유명한 프랜차이즈점들이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내 오픈하였다. 그 외에도 역전할머니 맥주, 수제쿠키&케이크, 미용실, 학원, 네일샵 등이 입점 확정되었으며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다른 대형 프랜차이즈점들과도 입점 협의 중에 있다. 

층별로 1~2층 서점, 식당, 카페, 의류매장 등을 중심으로 상층부에는 대형병원, 사무실, 학원이 입점협의 및 준비를 하고 있다. 방문객이 방문했을 때 편리하게 매장을 찾고 업종 간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구성중이다.

이처럼 편리한 생활 인프라, 편리한 교통망까지 주거지로써 갖춰야할 장점들을 갖추고 있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교육청 인근에 홍보관이 마련돼 있다. 현재 활발한 상담과 입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