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비즈오피스, 소호사무실 잘 고르는 팁...장기이용에 따른 할인가격 비교에 집중
상태바
온비즈오피스, 소호사무실 잘 고르는 팁...장기이용에 따른 할인가격 비교에 집중
  • 장미진 기자
  • 승인 2020.02.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역세권 지역에 임대료 걱정없이 저렴한 금액으로 비지니스 사무실을 암대할 수 있는 '소호사무실'이 인기다. 

서울 수도권 지역인 강남에 소호사무실을 운영중인 온비즈오피스 담당자는 “1인실, 2인실, 3인실, 4인실 등 다양한 크기의 사무실이 있으며, 공유오피스 공간으로 자리만 이용가능한 코워킹 스페이스, 주소지만 이용하는 비상주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다양한 공유오피스 서비스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팁을 소개했으며, 내용인즉 소호사무실 여러곳을 바꾸면서 이용하는것 보다는, 한곳에서 장기로 계약하는것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소호사무실은 계약기간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한 곳의 소호사무실을 결정한 뒤 장기로 계약하는것이 이득이며 계약기간이 정해지면, 같은기간 이지만 업체마다 할인률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지역의 소호사무실 가격을 모두 비교해보는 것은 필수라고 답했다.

그리고 계약할 때 24시간 냉난방이 가능한지, 인터넷과 복합기 등은 구비되어있는지, 창문이 있는지, 회의실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등 제공되는 서비스를 꼼곰하게 따져보는 것도 잊지말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