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네이처, 건기식 브랜드 ‘트리뮨’ 리뉴얼
상태바
휴온스네이처, 건기식 브랜드 ‘트리뮨’ 리뉴얼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0.07.2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홍삼 중심서 ‘건기식’으로 사업 영역 확장

[프레스나인] 휴온스네이처는 기존 홍삼 브랜드인 ‘홍삼지애’를 ‘트리뮨’ 으로 변경하고 인·홍삼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까지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리뮨’은 ‘TRUE(진정한)’와 ‘IMMUNE(면역성이 있는)’의 합성어로, ‘진정으로 면역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라는 의미다. BI에도 세포 면역반응의 특이성을 상징하도록 육각형에 브랜드명을 조합해 ‘건강의 문을 열어주는 열쇠와 자물쇠’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휴온스네이처는 진홍삼단, 진홍삼정, 진홍삼고 등 홍삼 제품들의 브랜드를 트리뮨으로 변경했으며, 앞으로 출시할 다양한 제품들에도 트리뮨 브랜드를 적용할 예정이다.

휴온스네이처는 브랜드 리뉴얼 단행과 동시에 롯데백화점 노원점, 중동점 등에 입점하며 오프라인으로 유통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낸다.

휴온스네이처는 롯데백화점 건강기능식품 코너에 대표 품목인 ‘트리뮨 진홍삼단’과 ‘트리뮨 진홍삼고’를 입점시켰으며, 앞으로 품목을 확대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인·홍삼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트리뮨 진홍삼단’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단(Spherical Granule) 형태로 제조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틱파우치로 포장돼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트리뮨 진홍삼고’는 6년근 국내산 홍삼과 사양벌꿀, 식물추출물들이 배합된 홍삼청이다.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에 희석해 차로 마셔도 좋으며, 요리 시 설탕 대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천청운 휴온스네이처 대표는 “휴온스네이처의 새로운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확장된 의미를 갖는 ‘트리뮨’으로 리뉴얼 론칭 및 백화점 입점을 추진했다”며 “기존의 인·홍삼 사업과 함께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천연물 관련 원천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