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안심 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출시
상태바
안국건강 ‘안심 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출시
  • 장인지 기자
  • 승인 2020.11.1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 100% 사용

[프레스나인] 안국건강은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 정품만 100% 사용한 원액으로 만든 ‘안심 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안심 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은 미국 최대 타트체리 생산지인 미시간주에서 생산한 몽모랑시 타트체리만 100% 엄선해 원액을 그대로 넣어 만들었으며,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고 만들어 68 브릭스(Brix)의 타트체리 농축액의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타트체리는 일반 다크 스위트체리와는 다르게 새콤한 맛이 나며, 수면 주기를 조절하는 성분인 천연 멜라토닌,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안토시아닌과 비타민이 풍부한 점이 특징인 과일이다.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에서만 약 200여건의 SCI급 논문들을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된 것으로 알려지며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 미시건주는 몽모랑시 타트체리의 약 70%를 생산하며 높은 품질의 타트체리를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심 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에는 800da의 초저분자 콜라겐 1000mg이 함께 담겨 피부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원래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 합성이 줄어들어 이를 막기위해서 외부로부터 섭취해 부족한 몸 속 콜라겐을 채워주는 것이 피부 관리에 좋다. 특히 일반 콜라겐보다 분자 크기가 작아 흡수력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여기에 녹차에서 유래한 아미노산인 테아닌을 추가하여 더욱 영양가를 높였다.

‘안심 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은 합성 착색료, 향료, 보존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개별 포장한 젤리 식감의 형태로 편의성을 강화시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타트체리 본연의 신맛을 줄이기 위해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심 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은 1포 안에 타트체리 약 30과 정도가 들어가 타트체리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살린 제품이다. 미국산 몽모랑시 종만 까다롭게 선별해 만들었고 인공첨가물은 물론 물도 전혀 넣지 않았다”며 “젤리 형태의 식감이라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