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 국내 디자인 어워드서 장관상 수상
상태바
삼성바이오에피스, 국내 디자인 어워드서 장관상 수상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11.1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디자인진흥원 `우수 디자인 공모전` 입상

[프레스나인] 삼성바이오에피스는 `2020 우수 디자인 상품선정 공모전(Good Design Selection)`에서 브랜드 디자인(Brand Design)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 디자인 상품선정 공모전`은 1985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시상 이벤트다. 주최 측에서는 매년 다양한 산업군에서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정, 수상하고 정부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환자들에게 건강한 삶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퓨어 조이(Pure Joy)`를 주제로 기획·제작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바이오의약품 패키지 등에 적용하여 동 공모전에 출품했으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으로서 `유니버셜디자인 특별상`을 수상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의 공정 및 제품 개발을 총괄하는 이영필 전무(Process Development팀장)는 “바이오 제약 업(業)의 특성을 살린 브랜드 디자인을 통해 ‘힐링’을 메시지를 전파하며 환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8월에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경영대회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하는 등 제품 판매 회사로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