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윌스기념병원, 신경외과 전문의 김지연 원장 영입
상태바
안양윌스기념병원, 신경외과 전문의 김지연 원장 영입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1.01.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하우 바탕으로 지역 주민 척추 건강 책임질 것"

[프레스나인]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 안양윌스기념병원은 최근 신경외과 전문의 김지연 원장을 새로 영입하고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김지연 원장은 척추내시경을 활용한 허리·목디스크 및 척추관협착증 치료를 비롯해 최소피부절개 척추고정술, 척추전방전위증, 척추골절 치료를 중심으로 환자를 만날 예정이다.

김지연 원장은 삼성서울병원, 강남나누리병원 등에서 척추치료 분야의 다양한 임상 경험을 쌓았다. 또한 독일 본 대학 병원(University Hospital Bonn)에서 연수를 마쳤다.

대한최소침습척추내시경학회(KOMISS) 종신회원, 대한척추내시경수술연구회(KOSESS) 연구위원,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회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꾸준히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

김지연 원장은 "100세 시대가 되면서 노인성 척추 질환은 더 이상 피할 수 없어 건강한 노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적절한 관리와 치료가 중요하다"며 "지금껏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척추 건강을 책임질 수 있도록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동찬 병원장은 “최근 안양윌스기념병원이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KOMISS)로부터 '척추내시경수술 국제교육센터'로 지정 받은 가운데 김지연 원장의 영입으로 척추내시경 분야에서 보다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최고의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환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양윌스기념병원 척추센터 김지연 원장(신경외과 전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