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리쥬란' 아랍서도 기술력·제품력 인정 
상태바
파마리서치 '리쥬란' 아랍서도 기술력·제품력 인정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3.02.1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랍헬스 2023 관심↑...중동 등 신규 시장 공략"  

[프레스나인] 파마리서치는 지난달 30일부터 2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개최된 '아랍헬스2023'(Arab Health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아랍헬스2023(Arab Health 2023)은 중동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로 올해는 약32개국, 4,000여개 기업과 10만명 이상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전시에 파마리서치는 오리지널 DOT™ PN제품인 ‘리쥬란®’을 필두로, 허가 예정인 보툴리눔톡신 ‘리엔톡스’, ‘클레비엘’, ‘리쥬란코스메틱’ 등 파마리서치 에스테틱 전 라인업을 선보이며, 제품 우수성 집중 조명했다.  
 
‘리쥬란®’은 중동 및 아시아, 유럽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재 아시아 및 CIS 지역에서 판매 강화를 진행중이며, 이번 전시를 통해 중동 및 신규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리쥬란®’은 연어유래 성분의 재생물질인 PN(Polinucleotide)를 파마리서치 특허기술인 DOT™ (DNA Optimizing Technology)를 적용해 제조한 안면부 주름의 일시적인 개선 목적의 의료기기다. 
 
2014년 출시 이래 대한민국 대표 스킨부스터로 자리매김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등 30여개 국가에 제품 등록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파마리서치 부스를 방문한 한 참가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파마리서치의 리쥬란이 왜 대한민국 대표 스킨부스터인지 알게 됐다" 며 "중동지역에서도 K-뷰티, K-에스테틱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기술력과 제품력이 인정되는 리쥬란이 하루빨리 론칭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도 리쥬란의 세계적인 관심과 위상을 또 다시 확인했다” 며 “DOT™ PN 기반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아시아 및 CIS 국가 등 세계 전역으로 빠르게 진출하고 있는 리쥬란이 중동 시장에서도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리쥬비엘®,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아랍헬스 2023 현장. 사진/파마리서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