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대행전문 '차밍에이전시' 격조 높은 대행서비스로 눈길
상태바
예식대행전문 '차밍에이전시' 격조 높은 대행서비스로 눈길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20.01.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랑과 신부의 결혼식은 많은 사람들의 축복과 환호 속에서 진행되는데, 특히 그 안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받는 지에 따라 결혼식의 완성도는 달라진다. 그렇기에 전문성이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예식대행전문 차밍에이전시는 “신랑 신부의 예식을 자연스럽게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많은 하객들을 기분 좋게 맞이하는 것을 도와주는 것이 예식 도우미의 역할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렇기에 부자연스러운 진행이 되지 않도록 풍부한 경험을 통해 수많은 위기 사항들을 잘 대처하는 능력이 있는지, 철저한 검증을 거친 팀장 및 교육 관리자로 팀장 급들에게 올바른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지 등을 따져보는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차밍에이전시는 결혼식 내에서 진행하는 예식 도우미 팀, 웨딩홀 관리 및 안내해주는 팀, 전문 사회자, 현악 3중주 팀을 꾸리고 있다. 또한 예식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도우미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실무 팀장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이런 진행 시스템을 통해 더욱 더 전문적인 상황 대처 능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이 밖에도 차밍에이전시는 다양한 영역에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먼저 전문 사회자 팀을 신랑 신부의 기호에 맞게 사회자를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차분한 예식, 편안한 예식, 재밌는 예식 등 원하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결혼식에서 사회자는 말 그대로 ‘사회’를 보기 때문에 전반적인 예식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하다. 사회자의 진행에 따라 분위기가 전도되기도 하고 관객들의 집중도도 달라지기 때문이다.

이에 차밍 에이전시의 경우 사람을 뽑는 선발 기준에서 나이, 외모, 책임감, 매너, 성격 등 서비스업을 할 때 필요한 덕목들을 보다 기준 높게 설정하고 있다. 좋은 인재를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충분한 트레이닝이 된 상태로 예식을 진행하니 빛나는 웨딩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결혼식의 음악을 담당하는 ‘현악 3중주 팀’은 소리의 빈 공간이 있을 때 어색하지 않게 연주한다. 고풍 있는 분위기를 이끌어 내면서도 신랑신부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