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까지 지원 '독한경찰 평생패스' 인기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까지 지원 '독한경찰 평생패스' 인기
  • 이정원 기자
  • 승인 2020.05.1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은 물론 최종합격까지 지원하는 ‘독한경찰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모든 교수진의 강의를 아무런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이 외에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필기시험 합격을 지원하며 체력 특강과 면접 특강을 통해 체력 및 면접 시험까지 모든 과정을 다루고 있다.
 
학습 능률을 올려주는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는 먼저 ‘독한 에듀윌 2.0’을 포함하고 있다. 합격자의 학습 현황과 비교하는 ‘독한계획’, 현장 강의를 듣는 것처럼 집중하게 만드는 ‘독한수강’, 다른 수험생과의 학습 현황을 비교해 경쟁심을 자극하는 ‘독한경쟁’으로 구성돼 있다.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는 직렬 선택, 선택과목 선정 등 전략 수립과 학습자 상황에 맞춘 학습계획 설계를 돕는다. 또한 성적관리, 컨디션체크 등 지속적으로 수험생활도 관리한다.
 
체력 및 면접 특강 외에도 기초 이론 강좌, 3법 입문 강좌, 판례 개정 특강 등 학습 콘텐츠를 비롯해 가산점 획득을 위한 실용글쓰기, KBS한국어능력시험, IT자격증, 지텔프, 토익 강의를 무제한 제공한다.
 
2021년까지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고,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